원신/원신 - 정보

원신 뇌흔을 찾아서 - 오토마톤 [ 한정 이벤트 ]

Worth 2021. 7. 30.
반응형

한정이벤트

이벤트 기간 

 

이벤트 내용

 

뇌흔을 찾아서

 

이나즈마 이벤트로 진행되는 뇌흔을 찾아서

 

제 1막 번개의 질주

이나즈마 맵 곳곳에 있는 이벤트 구역에서 번개의 씨앗을 기준으로 즐길 수 있는 한정 이벤트이다.

 

1막 번개의 질주는 번개의 씨앗을 획득 뇌전을 이용하여 이동하여 구슬을 퀘스트 시간안에 먹고 결승점에 도착하는 이벤트다.

 

 

 

제 2막 질뇌의 추격

 

제 2막도 이나즈마 곳곳에 있는 이벤트 구역에서 진행되는 전투 미션이다.

 

번개의 씨앗을 획득후 번개의 반좌 게이지를 가득 차우면 주변에 번개원소 특대 데미지를 줄 수 있다.

 

미션은 여러번 완료하기와 일정 수량의 적에게 

 

번개원소가 가득차면 주변 몬스터에게 엄청난 데미지를 가한다.

질뇌의 추격 미션 목록

 

제 3막 교차의 번개

 

제 3막 교차의 번개는 번개의 씨앗 획득시 번개의 결정이 캐릭터에 연결되어 버프 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1개 연결시 원소 게이지를 지속 적으로 회복됩니다 연계수량에 따라 회복수치가 올라갑니다.

2개 연결시 1개 연결 효과 + 원소폭발(궁극기)사용시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3개 연결시 1개 + 2개 연결 효과도 유지되며 일반공격, 강공격, 낙하공격, 원소스킬, 원소폭발 사용시 충격파를 발사합니다. 충격파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교차의 번개 미션

 

제 4막 오토마톤 전선

 

이번 이나즈마가 업데이트 되면서 새로등장한 우두머리 몬스터 영구 장치 진영이 등장합니다.

 

계속 인스턴트 던전(비경)에 입장이 가능하고 한번 클리어시 뇌명결정 300개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보상

모든 이벤트를 클리어하면 

 

이벤트 상점에 각종 재화를 획득 할 수 있으며 뇌명의 결정 교환 재료는 무려 지식의 왕관(캐릭터 스킬업 재료)를 획득 할 수 있으니 꼭 이벤트에 참여해서 모든 재화를 획득하시기 바랍니다!! ^^

 

그리고 가장 중요한 북두 캐릭터를 획득 가능하니 꼭꼭 참여해서 캐릭터를 획득 하시기 바랍니다.

 

북두 캐릭터는 4성 메인딜러,서브딜러 포지션이 가능한 캐릭터로

 

아주 꿀잼 캐릭터이니 없으신 분들은 이번기회에 꼭 획득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