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원신 - 이나즈마 퀘스트

원신 고독한 바다 괴수[이나즈마 와타츠미 섬 퀘스트]

Worth 2021. 9. 1.
반응형

퀘스트 시작 위치

첫번째 퀘스트

퀘스트 진행

쿠미에게 말을 걸면 많이 당황한다.

 

엥.. 무슨 말이여?!

 

유골이 자신의 친구라하고 하는 쿠미.....에?

 

아..웃기진 않으면 좀 당황스럽네..

반응형

바다 굇수지만.. 멸종위기종이 었던 쿠미의 친구..

 

아아...다 외롭다니.. 뭔가 슬프네

 

......

고향으로 돌아왔더니 친구는.. 뼈만 남았다는 건가

 

그건 그렇고 도와 달라고 부탁하는 쿠미.. 또 뭘시킬려고..

 

 

반응형

내가 가도 그럼 위험한거 아닐까...?

 

퀘스트 필요 아이템

벚꽃 수구 3개

 

두번째 퀘스트

..적당히 하자 쿠미찡

반응형

츄츄족 무리쪽으로 연구하러 갔다가 사라진 아니사라는 학자를 찾아달라고 한다.

 

퀘스트 위치

퀘스트 진행

ㅋㅋㅋㅋ 자신을 구해달라는게 아니라 논문을 구해달라는 아니사 찐 학자b

 

엇... 아니사님 학자분 치고는 미모가 출중하시군요

사람들이 보는 쿠미의 평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우울해보이지만 깜찍이

 

...기억력이 나쁜 학자

 

어쨋든 도와주면 보물을 준다고 꼬시는 학자 아니사.. 후우..

퀘스트 기믹

1. 오두막 근처의 3개의 공명석에 해당 원소 주입을해서 활성화 시킨다.

 

2. 신비한 초석 기둥의 봉인이 해제된다.

3. 기믹(퍼즐) 해제 보물상자 획득

 

축하해 주는 아니사..

우즈보미에 대해서 연구해보라고 알려준다. 휙휙

 

세번째 퀘스트

퀘스트 시작 위치

 

퀘스트 내용 [ 스포 ]

아래 내용은 스토리 내용입니다 기믹은 없습니다 ^^

그녀 라느게... 바다굇수 였냐..

 

고래.. 라는 뜻이구나..

 

...............? 골반?

 

퀘스트 보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