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원신 - 육성

원신 3일차(1)

Worth 2021. 7. 6.
반응형

그어어 어제 이어서 메인 퀘스트를 진행합니다.

 

주인공을 본격적으로 부려먹기 시작한다.

 

파워 정화 정화를 완료한다.

풍마룡을 부르기 위해서 별을따는 절벽으로 향하게 되고..

아니잇!?

728x90

메인 퀘스트는 또 18등급까지 막혀있군요..

 

일일퀘스트를 돌아야겠네요

 

비둘기 퀘스트를 하다가 먹거리 여행 퀘스트가 진행되었네요 하하..

 

갑자기 요리왕비룡처럼 요리대결을 약속하고 리월로 떠나버립니다 ㅋㅋ;;뭐여

 

리월로가서 얼음꽃을 처치하고 멧돼지를 획득합니다..

 

리월로 온김에 일곱신상도 체킹해야겠네요 달려달려..

 

리월의 신상에서는 바위의 속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주인공캐릭의 속성이 풍 -> 바위로 변경되었습니다.

 

이렇게 등반이 가능한 스킬!

 

울라프 아저씨는 300년 사람 이었다....?

 

라떼는 말야를 시전하시는 울라프 고조의 고조의 할아버지

 

예전에는 대충 익혀서 먹었다고 해놓고는...거짓말하는 울라프 선생..

 

리사 누님이 반갑기한이 지난 책이 있다는걸 알고 분노한다... 그래서 기념품 상점으로 향하는데..

 

기념품상점 주인은 이런 멘트를 날리고...

꽃집 아가씨는 책을 도둑 맞았다고 한다... 책을 찾으러 고고고... 책도 찾고.. 일곱신상을 업그레이드 하러 왔다.

 

나름! 열심히 모험한 댓가인가.. 레벨 4 달성

견문 완성! 좋아좋아

 

3장이 시작 되었는데.. 이미 했는건 누적이 되는지 거의다 깨져있다.

 

티바트 유람 가이드 책은 사실..많았던 것... 부려 먹기 위한..수..단..

 

말돌리기 천...재..누님..

 

귀찮은 업무 완..료...

 

주인공 캐릭과 파티원들을 전부 돌파시켜줬습니다 후후..잘하는건지 일단 해보는거죠 하핫

퀘스트해금된게 없어 저번에 못깼던 설산 지역을 탐험하기로 했습니다.

탐험전에 견문 3장 완료!

설산 퀘스트.. 거대한 얼음 퀘스트 완료... 물약 엄청 처묵처묵했습니다..어렵네요 ㅠㅠ흑흑

 

오오 고목에 공양하면 뽑기템을 주는군요 굉장하군..

 

이 광석을 부시면 한동안 추위게이지가 안찹니다.

 

이걸 작동하면 추위 게이지를 낮춰주는 역활을 합니다.

 

주위 적을 처치하고 저걸 먹으로....

 

적색 돌을 먹은 상태에서만 얼음 돌이 파괴 됩니다.

저기까지가면 더이상 진행이 안되고 마을로 가야 됩니다 마을로 가기전에 다른 퀘스트

우씨...저기 있다니..

 

아부지 단서를 다 찾았지만...아직 못가는곳..

 

...그렇게 돌아다녔지만 찾지 못하고 ㅠㅠ 다른퀘스트인 비콘 찾아서 높은곳에 박기 퀘스트를 하였는데...

 

와 이거 레알 욕나왔습니다 공략안보고 하니깐 한 2시간 넘게 걸린듯..후...
그래서 완료하고
그디어.. 뽑기를 시전합니다!! 이야아앗 가자 나의 6시간 아! ㅠㅠ 젭라 5성좀

아닛!!! 이럴수가 감샇빈다낳니나더ㅐㄷㅈ더라어ㅐㄹ저ㅐ 

 

3일차에 5성캐릭을 영접 ㅠㅠ 눈물이 나는군요

반응형

'원신 > 원신 - 육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신 4일차 - 금사과제도  (0) 2021.07.07
원신 3일차(3)  (0) 2021.07.06
원신 3일차(2)  (0) 2021.07.06
원신 2일차  (0) 2021.07.05
원신 1일차 다운로드 및 실행  (0) 2021.07.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