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원신 - 육성

원신 8일차(1)

Worth 2021. 7. 11.
반응형

앵아와 함께 만든 향고를 종려에게 가져갑니다.. 항상 진지한 종려

3번째 향고까지 진행하면 기둥이 번쩍거린다.. 후후 감동받은건가 쓰윽..
ㅋㅋㅋ 페이몬님?
종려 웃는데 엄청 섹시함..허억허억
척진령을 가져오라는 종려

나이가 들면 다 저렇게 되는 것..인가?

 

뭔가 찡하고... 느낌이 온다 
주전자를 만지면 워프해 버립니다 뜨악!

워프하게 되고 안에 몬스터를 전부 처리하게 되면 끝에 척진령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하.. 할머늬?
그렇다면.. 종려 님이?
종려에게 말을 전해 달라고 한다
평 할머니를 알고 있냐고 물어봤다
시키는건 잘하는 페이몬(성대모사까지 했다.. 커엽)
이번에는 연....
이미 예약하신 종려님
종려를 공격중인 페이몬...
웃으며 받아치는 종려님
돈내 주러 오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려에게 어택땅
간단하게 닷지해버리는 종려

가격 협상 미니게임이 진행된다 ㅋㅋㅋ 기분이 다 다운되기전에 흥정을 해야된다!! ㅋㅋㅋㅋ 이런 즈에에엔장!

 

남은 돈은 가지라고 하는 타르탈리아님 아아... 대체 당신은..
아무도 없는 목소리가 들린다...
치치의 등장
기브 앤 테이크를 원하는 치치...강시라며...
뭐라는거여 ㅋㅋㅋㅋㅋㅋ

야자 염소를 잡아 달라는 커여운 치치....크으

 

종려 마저 야자염소는 처음 들어봤다고 한다 ㅋㅋㅋ 
레전설 이었다니...진짜냐눙
귀종기를 찾아간다.
망가 졌다고 조정이 안된다고 하는 종려
고치 라고 떄쓰는 페이몬에게 일침을 날린다

또 "찾기"가 시작된다. 가즈아!!

 

728x90

문은 잠겨 있으니 창문으로 침투가 가능하다.
수리를 시작하는 종려

ㅋㅋㅋ 보물사냥꾼이 등장한다.

 

그래! 감희 종려님한테 반말을 하다니!!
보면알지..... 킹치만....

정신 못차리는 황곰보... 메테오 맞고 싶냐..

팔짱은 팔짱으로 응수하는 종려
대화가 끝나고 전투가 시작된다

빠르게 퇴각을 하자고 하는 종려의 뜻대로 치치에게 다시 가기로 합니다.

 

그리고 치치에게 가면 다시 퀘스트가 진행 됩니다.

 

레전설에 나오는 애를 못찾았다고 실망하는 치치...선넘네
새로운 인물의 등장!!
안경미남의 등장...살모사..는 뭐야..
말하는 뱀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출에게 탑승중인 장생
가격 실화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라에 후한 종려마저도 손절해버리는 가격
쿨하게 인정하는 쿨남 종려
ㅋㅋㅋㅋㅋㅋ 예???
타르탈리아의 목적이 보인다.

 

반응형

'원신 > 원신 - 육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신 9일차 30렙 이후  (0) 2021.07.12
원신 8일차(2)  (0) 2021.07.11
원신 7일차  (0) 2021.07.10
원신 6일차  (0) 2021.07.09
원신 5일차(2)  (0) 2021.07.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