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원신 - 이나즈마 퀘스트

원신 이름 없는 무사 검사의 꿈[이나즈마 퀘스트]

Worth 2021. 7. 23.
반응형

1. 타타라스나 섬 해당 위치에서 무명의 검사에게 퀘스트를 받습니다. 대화를 걸면 기억을 잃었다고 하며

바로 검을 꺼내라고 하죠. 처치후에 기억을 잃은것을 여행자가 도와주겠다고 합니다.

 

2. 쿠조병영 워프에서 반대편 섬으로 활강합니다.

 

3. 사람이 없는데 검을 찾아야 합니다.. 도둑질?

 

4. 언덕쪽으로 오면 검이 보입니다. 버려진 검한 통의 가서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5. 무명이에게 검 전해 줍니다. 또 싸우자고 하네요.. 패배를 인정하지 않는 무명이..

 

6. 위풍당당 무명이.. 하지만 패배하고... 무명이와 다시 대화를 합니다. [이번에는 술찾기를 합니다..]

 

7. 쿠죠병영으로 가서 마츠다이라에게 말을 걸면 퀘스트가 업데이트 됩니다.

 

8. 술을 갖다 주면...? 진로가 아니라고 하네요 -_- 하하 쥬기까

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처치 퀘스트가 시작됩니다.

 

몇번째냐 이장면.. 후.. 지겹

 

10. 온정을 베풀어 살려줬지만 대화를 하자고 하는군요 [ 또 검을 찾으로 떠나는 여행.. ]

 

11. 나즈치 해안으로 워프 합니다 몬스터를 처치하고 보물상자 근처로 가면 칼과 편지가 있군요.

 

12. 마지막 심부를 이길....갑자기 폭주해서 덤비는 마사노리 두번쓰러트려야 합니다 피통이 많군요 훔홀홀..

 

퀘스트 완료 - 퀘스트 완료후에 마사노리가 데미지 체크 허수아비가 되어준다 -_-하하..

 

 


이나즈마 퀘스트

신성한 벚나무 대액막이 퀘스트 [ 콘다 ~ 요고우 ]

1. 콘다 이야기

1-1. 부식된 열쇠 하나 더 얻기 [정보]

2. 재앙신의 주상

3. 숲속의 타누키바야시

4. 카미사토 저택 지하 결계 퀘스트(액막이)

5. 황해 결계퀘스트(액막이)

5-1. 천개의 문 허주 비경 오픈 퀘스트

6. 요고우 액막이(액막이퀘스트 마지막)

 

이나즈마 번개 제거 퀘스트 [ 파트 1 ~ 파트 5 ]

1. 오로바시유사 1편 [이나즈마 퀘스트]

2. 오로바시유사 2편 [이나즈마 퀘스트]

3. 오로바시유사 3편 [이나즈마 퀘스트]

4. 오로바시유사 4 ~ 5편 [이나즈마 퀘스트]

 

타타라 모노가타리 퀘스트

타타라 모노가타리 [재앙신 퀘스트 하루에 한파트씩 완료]

 

이나즈마 단조 도면 획득 퀘스트

오래된 석판 위치 [이나즈마 한손검 도면 선행 퀘스트] 

농민의 보물 [이나즈마 한손검 도면 퀘스트 ]

카츠라기를 벤 나가마사 [이나즈마 양손검 도면 획득방법 ]

요고우 액막이 [이나즈마 법구 도면 퀘스트 ]

오로바시유사 4 ~ 5편 [이나즈마 장병기 도면 퀘스트]

파마궁 획득 정보 [이나즈마 활 도면 획득 방법]

 

이나즈마 유용한 정보

이나즈마성 꼭대기 눈동자 먹기 [정보]

뱀신 머리의 철장 열기 기믹[정보]

삼천리의 기대 [이나즈마 퀘스트] - 쵸지 퀘스트

안개를 가르는 회광 [ 5성 한손검 ]

이나즈마 광맥 찾기[정보]

더이상 늙지 않아 업적(혈곡 무덤 위치) [ 이즈나마 업적 퀘스트 ]

따오기 골목 모노가타리 서막, I, II [이나즈마 도감 퀘스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