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원신 - 정보

원신 리세마라계정(스타트계정) 구매 가이드 및 주의사항[정보]

Worth 2021. 8. 4.
반응형

시작 글

원신은 정말 재미있는 게임이지만

 

원하는 캐릭터를 얻는데 너무 힘들고..

 

한정캐릭터라는(상시 뽑기 제외 모든 캐릭터는 한정캐릭으로 한정뽑기 기간에만 획득이 가능합니다)

시스템으로 인하여 이미 지나간 캐릭터를 다시 뽑을 수 있는데 까지는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그래서 리세마라 계정을 구매하게 되는데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와 구매시 유의점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 리세마라?

리셋 + 마라톤의 합성어로 원하는 캐릭터가 나올때까지 계정 정보를 리셋을 반복하는 것을 말한다.

 

구매전 캐릭터 등급표(티어표)를 한번 참조해서 캐릭터를 미리 선정해보세요!

 

원신 캐릭터 등급표

 

원신 캐릭터 등급표(티어표) 8월 기준 2.0 버전

캐릭터 등급표 소개 2021년 07월 21일 이나즈마가 업데이트가 되면서 많은 변화들이 생겼습니다. 그 중심에는 신규 캐릭터 아야카의 등장이 큰 것 같습니다. 새로운 모험으로 유저들의 만족도가

worth.tistory.com

 

리세마라 계정 구매 사이트 정보

1. 알리익스프레스

가격이 다른곳에 비해 저렴하고 75일간 자체 구매자 보호 시스템 존재하여, 매크로와 핵에서도 보상받을 수 있음.

 

2. 아*디팜

대표적인 국내 계정 구매 사이트입니다.

다른사이트에 비해서 비교적 가격이 높게 형성 되어 있으며

 

진행계의 회수에 제한적으로 대응가능합니다.[추가금액필요 : 계정구매금액 10% + 전자계약서 10,000원]

하지만 매크로와 핵에서 보상받지는 못합니다. ...?장난?

 

반응형

3. 헝그리앱 원신

각종 리세마라 계정을 구매 및 진행계 판매하는 인원들이 많은곳이나 대부분 계좌거래를 하고 있고, 카카오오픈톡 등으로 거래를 진행하는 곳입니다.

 

구매자가 원하면 타 거래 사이트(아이x매x아, 번개x터등으로 안전 거래도 가능합니다)를 이용해서 거래하기도 하는 곳

사기치는 사람들이 가장 많은곳이 아닌가 합니다.

 

계좌거래 항상 조심해야 하며 계좌거래전 더치트에서 계좌번호 조회는 필수 입니다.

 

4. 아이템 매니아

수수료때문에 거래 금액이 비싸며 되팔렘들이 거주하는 곳입니다.

되팔렘은 가격낮은 계정을 구매해서 다시 비싼 가격에 판매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5. 기타 외국계정사이트

비추합니다..

 

 

3, 4, 5 의 사이트는 계정 거래를 보호 받을 방법이 사실상 전무하므로 구매하실때는 진행계는 구매하지 마시고

리세 계정을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되팔렘이란?

되팔렘은 되팔다 + 네팔렘(디아블로 3의 천사와 악마의 혼혈)의 합성어로

디아블로3 한정판을 매점매석후에 다시 판다고해서 생겨난 새로운 합성어입니다.

 

반응형

 

계정 구매 주의사항

1. UID 확인

오래된 계정을 확인하는 방법으로 되도록 80~으로 시작하는 계정을 구매하는게 안전하다. 최근 캐릭터 리세 계정이라면 숫자가 높을 수 밖에 없으니 진행계등을 살때에 고려해보도록 하자.

 

※UID란?

원신의 계정 넘버로 8은 서버 넘버 뒷자리는 생성된 계정숫자 넘버다.

 

2. 진행계는 좋은 매물이 있어도 고민 또 고민 하도록 한다.

미호요의 계정 주인 검증은 구글 계정처럼 첫 구매자를 우선하게 되어있다.

 

처음부터 구매자가 불리한 입장으로 시작되며, 무과금 진행계를 사는 경우에도 공식적인 과금 여부 확인방법이 없으므로(공월, 진주기행등) 구매자 입장에서는 확실한 무과금 계정인지 확인이 불가하다 할 수 있다.

 

즐겁게 즐기다가 갑자기 회수가 되는 경우도 있으며, 보상 서비스가 있는 아x디팜 사이트의 경우에도 직접 고소미를 먹여야 하는 불편한 경우가 생기므로 구매시에 한번 더 고민해 보도록 하는게 신상에 이롭다고 할 수 있다.

 

알리 익스프레스를 이용한 진행계 구매도 마찬가지다. 기간내(75일)에 문제가 발생하면 알리사이트에서 직접 해당 거래의 중재를 진행하며, 구매 직후의 계정 상태를 사진 및 동영상으로 촬영해 놓은것을 제출해야 환불이 가능하다.

 

 

계정 구매 주의사항

1. 뽑기 기록이 정상적으로 남아 있는지 확인.

첫번째, 뽑기상태로 들어가면(모바일일 경우 바로 터치, PC의 경우 Ctrl + F3 또는 alt 누른후 마우스 클릭)

뽑기기록을 확인할 수 있는데, 뽑기 기록이 정상적으로 자신이 갖고 있는 캐릭터와 일치 한지 확인한다.

 

두번째, 뽑기가 연속뽑기(10연뽑) 기록이 아닌데 1초의 틈도 없이 뽑기가 완료 되었다면 메크로로 의심해봐야 한다.

 

세번째, 캐릭터의 경우 이벤트로 주는경우도 있고 6개월이 지나면 이력이 사라진다. 캐릭터 도감으로 들어가서 파티가입일을 확인 하도록 한다.

 

네번째, 모험가 등급이 10렙이상, 케이아, 리사 캐릭터가 있다면 서풍, 북풍, 남풍 사당에 정상적으로 워프가 가능한가 확인 해야한다.

케이아 리사 캐릭터를 얻을려면 해당 퀘스트 진행을 해야 얻을 수 있는데 사당에 이동이 안된다면 핵계정이다.

서풍 매의 사당
북풍 늑대의 사당
남풍 사자의 사당

 

반응형

 

2. 일곱신상의 레벨 확인

일곱 신상 위치

일반적인 리세 계정은 신상의 레벨이 6~7을 넘지 않습니다.

최근에는 리세계정인데 레벨이 9레벨이 넘는 계정이 많습니다. 뽑기 재화 부족으로 인한 메크로 작업으로 보입니다.

몬드 신상 레벨 10은 아직 가지 못하는 구간을 통과 했다는 것으로 100% 핵계정입니다.

구매하실때, 가능하면 신상 레벨이 6~7 정도인 계정을 구매하시는게 좋습니다.

 

※ 리세계정인데 리월의 일곱신상까지 되어있다면 구매를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3. 초회 구매 보너스 확인

초회 구매 보너스는 결정 구매시 2배로 주는 구매 보너스로 이걸 구매했다면.... 과금 계정이다.

과금 계정은 100% 회수가 가능하니 꼭 상점 -> 결정 구매로 가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곧 1주년 기념으로 초회 구매 보너스가 초기화 된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더 걱정입니다 후우..

 

 

이상으로 원신 계정 구매 가이드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계정 구매전 꼭 확인하셔서 안전거래로 재미있는 원신 모험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모험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