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원신 - 이나즈마 퀘스트

원신 월광욕 연못 와타츠미의 이빨 [이나즈마 와타츠미 연계 퀘스트]

Worth 2021. 9. 1.
반응형

퀘스트 선행 퀘스트

월광욕 연못

 

원신 월광욕 연못 [이나즈마 와타츠미 섬 연계 퀘스트]

퀘스트 시작 위치 퀘스트 진행 초면에 '해줘'해버리는 무녀 츠유코 [주의 철면피] 음.. 약간 귀여울수도.. 귀인...? 시켜먹기 위해서 감언이설 시전한 츠유코 서론이 긴 츠유코 상 ..? 전직 가이드

worth.tistory.com

퀘스트 시작 위치

 

퀘스트 진행

1. 해당 위치 감실로 향하자.

 

2. 감실 옆에 비석이 있다, 읽도록 하자.

반응형

3. 이번 퀘스트는 지맥 제압석 지키기 퀘스트..

 

4. 지맥 제압석을 활성화 시키자.

 

시작하면 빠르게 번개 씨앗을 활성화 해서 버프를 받고 몬스터를 격퇴 시키도록 하자!

5.  .......몬스터가 많이 나오니 조심 하도록 하자.. 너무 어렵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감실로 가서 어령 진주를 획득 한다.

반응형

 

퀘스트 보상

 

 

 

반응형

댓글